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참시307회다시보기 걸그룹 트리플에스 '프로N잡러'솔비

by 김타코 2024. 7. 15.
SMALL

 

전참시’가 K-POP 최다 인원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와 세계적인 아트테이너 솔비의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대방출시켰다.

 

전참시307회무료회차

 

전참시 307회 솔비

 

 

전참시 솔비
전참시 솔비

 

가수 겸 화가로도 활동 중인 솔비(권지안)와 기자 출신 매니저와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솔비가 출연해 아트테이너로서 다채로운 일상과 함께 기자 출신 매니저와의 깊은 호흡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솔비는 작업실 겸 사무실에서 오전 6시에 일어나 뉴스 시청부터 창작, 피부관리를 하며 보내는 루틴을 공개했다.

그는 최근 콘텐츠 회사를 설립했다고 밝히며, 매니저와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매니저와 9년 전 연예인과 기자로 인연을 맺고 6년 전부터 함께 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매니저는 보도자료 작성부터, A&R업무, 작품 관리, 삼각대와 조명 등 전문 장비로 작품 촬영과 작품 설치, 영상 편집까지 하는 등 오직 솔비만을 위한 업무를 해냈다.

솔비 매니저는 회사 마사지∙미용∙건강검진∙연차 무제한 등 사내 복지를 자랑도 이어나갔다. 이에 솔비도 “사옥과 별채를 지어 매니저에게 집을 선물해 주는 게 꿈”이라고 밝히며 매니저 이 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방송 말미 매니저는 솔비에게 “30대에 새로운 도전을 하는데 많은 용기를 줘서 고맙다”라고 밝히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솔비는 “기자라는 좋은 커리어를 나라는 사람을 믿고 과감하게 포기한 너. 나와 함께 동행해줘서 고맙다”고 매니저에게 화답하며 눈물을 흘렸다.

 

전참시 307회 트리플에스

 

 

전참시 트리플에스

 

‘전참시’가 트리플에스(tripleS)의 첫 완전체 지방행사 스케줄의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13일 밤 11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07회에서는 걸그룹 최다인원 24인조 트리플에스(tripleS)가 완전체 스케줄 도중 2열 종대 지옥에 빠진다.

 


이날 트리플에스는 선발과 후발 두 조로 나뉘어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준비에 돌입한다. 인원이 인원인 만큼 꼭두새벽 출근은 필수인 멤버들은 얼굴에 공구템(?)을 하나둘씩 두른 채 샵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도중에도 자기 관리에 푹 빠진 트리플에스 멤버들의 모습이 참 견인 들을 폭소케 했다는데.

또 샵에서도 트리플에스만이 할 수 있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멤버들은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피팅을 효율적으로 번갈아 하며 꽃단장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끝없는 배달의 향연 속 아침 식사를 든든히 해결한다.

헤어, 메이크업, 의상 피팅, 식사까지 무한굴레에 빠진 24명의 쉴 틈 없는 스케줄 준비 과정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전참시 트리플에스

 

전참시 트리플에스 공구템

 

 

 

트리플에스 손민수템

 

 

트리플에스의 숙소 내부도 시선을 강탈했다. 이들의 숙소에는 생필품, 식료품, 캐리어 등 모든 것들이 24배로 가득 차 있었고 개인 물품에 이름표는 필수였다. 또한 멤버들은 빨래 순서를 예약하기 위해 눈치싸움까지 벌여 웃음을 안겼다. 여기에 장해솔 매니저는 트리플에스의 한 달 식비가 무려 3,000만 원에 육박한다고 밝혀 모두의 눈이 휘둥그레지게 했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첫 완전체 지방행사 스케줄을 위해 선발과 후발 두 조로 나뉘어 준비에 나섰다. 인원이 인원인 만큼 멤버들은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샵으로 향했고 얼굴에 부기 빼는 공구템(?)을 하나둘씩 두른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샵에 도착한 트리플에스는 헤어, 메이크업, 의상 피팅까지 체계적인 3교대 시스템을 이어갔다. 무한굴레에 빠진 24명의 쉴 틈 없는 스케줄 준비 과정이 보는 이들에게 진풍경을 선사했다.

 

트리플에스는 멤버들끼리 마사지기를 손민수템을 한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아침마다 부기 제거를 위한 마사기기를 사용하며, 모든 멤버가 마사지기를 각각소지하고 있는걸 보여주는 모습을 보였다.

 

똑같은 붓기 빼기 좋은 마사지기로 문질문질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귀여움을 끌어올린 모습을 보여줬다.

팀원의 3분의 1이 같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리플에스 마사지기

반응형